포트폴리오

아마노코리아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5.02.10
조회수 246
thumb-nail

업종

자동차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기타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효율적인 매체 운영

집행매체

네이버SA, 구글SA, 구글동영상, 모비온

집행성과

CTR 및 CVR 상승

운영전략


24.10~ 진행중




네이버 SA

브랜드검색광고

-소재 롤링 운영 

-지속적인 키워드 변경


파워링크

-키워드 그룹핑 운영

-지속적인 소재 교체


파워컨텐츠

-지속적인 소재 교체

-가능한 키워드별로 그룹핑


구글

키워드

-키워드 그룹핑 운영

-잠재고객 세팅


동영상

-효율적인 영상 선택 활용

-지속적인 노출 지면 제외


모비온

-아이커버, 배너 활용을 통한 전환극대화

-지속적인 소재 a/b테스트

-노출 시간대, 지면, 관심사 세팅

SNS광고마케터

성장의 길만 있는 마케터

성과? 효율? 당연히 중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으로 같이 성장하는 마케팅으로 함께하고 싶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북촌손만두
2025.02.10
다음글
마더스밀
2025.02.0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