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D사 개선 사례

이정택 마케터
2025-06-11
조회수 : 267
댓글 0
1 / 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의 판매 매출 향상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초기 ROAS 80%
집행 후
평균 ROAS 722% 개선
개요
신생업체인 점을 고려하여 마케팅 퍼널에 따른 매체 운영.
집행내용
네이버 내에서 조명 관련 경쟁도가 높은 것을 고려하여 DA매체를 통한 노출/유입을 확보한 이후 네이버 진행. +쇼핑검색 및 메타 내에서의 효율 극대화.
· 독립적 브랜드 이미지 노출을 점진적으로 증가시켜 브랜드 인지도 구축
· 소스별 유입/액션에 대한 키 세그먼테이션을 통해 기간별 KPI 달성 전략 수립
· 단순 ROAS 달성 목표를 넘어 ROI 를 고려한 퍼포먼스 마케팅 집행
댓글
0
이정택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