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영앙제 P사 온라인 마케팅 제안 사례

김지원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9
댓글 0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잠재고객
전체
30~3435~3940~4445~49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개요
세일즈 활성화 및 구매전환 증대 ROAS 개선
집행내용
- 전환율 1.5배 상승, 클릭률 23% 상승, 전환당 비용 28% 감소.
- 상위 효율 소재 집중 운영으로 구매 전환수 40% 증가. -> 메타 집중 진행
- 반려동물별(강아지/고양이) 맞춤 캠페인 분리 후 CTR 18% 향상
- 상위 효율 소재 집중 운영으로 구매 전환수 40% 증가. -> 메타 집중 진행
- 반려동물별(강아지/고양이) 맞춤 캠페인 분리 후 CTR 18% 향상
-> 검색광고 집행 시 세트 분리 및 세트별 제외검색어 필터링, 확장소재 검토
- 전환율 안정화 및 신규 유입 비중 35% 확대.
- 리타겟팅 광고 효율 개선으로 전체 ROAS 150% 이상 상승.
- 전환율 안정화 및 신규 유입 비중 35% 확대.
- 리타겟팅 광고 효율 개선으로 전체 ROAS 150% 이상 상승.
첨부 파일
댓글
0
김지원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