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레드오션 가구 업종이 튈 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AE입니다
책상, 쇼파, 장롱 등등의
가구를 판매하고 계신 광고주님!
레드오션에서 수면 위로 오르느라 항상 두통에 시달리고 계실겁니다.
이제 이 글 하나만 보고 마음에 평안함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가구업종 광고가 해야하는 3가지
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로 먼저 다가가기
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님들은 다들 1번씩 들어봤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메인 페이지에 노출 되는 광고로 광고 상품 또한 여러 개가 있습니다.
배너 광고 / 스마트 채널 광고 /
피드 광고 / 쇼핑 다이내믹 광고 / AD Voost 광고
등 다양한 광고 상품이 존재하며 누군가 검색을 하지않아도 자연스레 노출이 될 수 있기에 잠재고객의 관심을 끌고
고객유입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2. 파워링크, 쇼핑 검색광고에서 순위경쟁은 치열하게
내 브랜드를 더욱 잘 보이게 하려면, 우리 브랜드 제품을 한번이라도 더 많이 보게하려면 파워링크와 쇼핑 검색광고에서는 항상 순위경쟁을 해야합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어도 아무도 보지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광고비를 아끼겠다고 10개 팔릴 제품 1개로 줄이는 건 너무 안타깝지않을까요?
위로 올라갑시다!
3. 확장 소재는 빵빵하게 사용하기
대부분의 광고주님들께서는 광고를 올리기만 하고 세팅을 안해서 광고지면이 매우 작게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확장소재는 추가적인 요금이 전혀 들지않으면서 광고의 지면을 늘릴 수 있는 네이버에서 주는 혜택인데
이 부분을 놓치고 계시다면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쉽지 않을까요?
가구업종에 경우에는 특히 플레이스를 저는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플레이스의 경우 여러 이미지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 사의 여러 제품들을 보여주기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가구업종을 판매하고 계신 광고주님들께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얘기해봤는데요.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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