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들이 메타를 계속해서 추천하는 이유
작성자 윤태희
작성일 2025.07.11
조회수 3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윤태희 AE입니다.
광고주님들 매번 영업 전화 받으시면 듣는 "메타"
도대체 메타가 뭐라고 그렇게 추천하는지 한번쯤은 생각해보시지 않으셨나요?
오늘은 그렇게 질리도록 듣는 메타가 왜 중요한지에 관하여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메타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광고로 사용자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타겟층에게 노출하는 시스템 광고 입니다. 네 많이 들으셔서 알고 계실껍니다.
이 "메타"는 트래픽캠페인, 잠재고객캠페인, 판매캠페인 등등 여러가지 캠페인을 활용하여 광고를 진행합니다.
여기서 저는 트래픽 캠페인과 판매캠페인을 병행하여 시너지를 올리는 방법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우선 트래픽 캠페인을 통해 유저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그 중 전환이 잘 일어나는 타겟들을 다시금 판매캠페인을 실행하여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메타에는 다양한 전략전술이 있기 때문에 항상 메타메타 하며 메타를 추천합니다.
그러므로 메타, 진행하셔야겠죠?
광고 컨설팅 중 메타에 관해 컨설팅 문의를 하신다면,
윤태희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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