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EC 업종 광고제안 사례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4.07.23
조회수 92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인쇄/출판 기타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1) 디바이스 기기별 광고수익률과 전환율 부진 -> MO보다 PC에서의 전환율이 낮음 -> B2B 업체 특성상 PC에서의 전환율을 무시할 수 없기에 최소한 유지 2) 메인키워드 입찰가 상위노출 경쟁으로 공격적인 광고비 소진 Ex.[부직포주머니] 9,000원 / [부직포파우치제작] 1,500원 기존 캠페인명의 분리기준이 불명확하고 기준을 알 수 없는 캠페인명 전환 유형이 3가지(구매, 장바구니,회원가입)로 세부적인 전환 파악 X 제외 키워드 관리가 되지 않아 불필요한 키워드 노출중
집행 후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데이터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PC의 광고비를 그나마 전환율이 발생했던 모바일에 재분배 셋팅 메인키워드 입찰가 경쟁이 아닌, 여러 개의 세부키워드 발굴로 상위노출로 전환 유도 -> [부직포파우치제작] , [ 부직포더스트백제작], [부직포주머니인쇄].. Etc 기존 캠페인 명을 보다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수정하여 효율적인 관리 도모 프리미엄 로그분석 전환유형 기준 추가하여 PC견적 확인 꾸준한 제외 키워드 관리로 전환 발생한 키워드로 노출 유도
개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성과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