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O사 온라인마케팅 제안사례

이예진 마케터
2025-04-03
조회수 : 495
댓글 0
1 / 2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유지 및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 현대행사와 원활한 소통이 어려워 커뮤니케이션의 문제
- 브랜드 인지도가 있어 ROAS는 안정적이나, 타 매체에 대한 니즈 有
- 자사몰보다도,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유입 증대 목표
집행 후
- 실시간 소통을 통한 발빠른 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진행
- 메타 및 GFA 기타 매체 추가 제안
- 검색광고 및 GFA를 통해 자사 제품을 인지하고 있는 고객과 잠재고객 리타겟팅
- 광고비 누수를 방지하고 제외검색어 및 노출지면 필터링 진행
개요
ROAS 1,220% 달성
집행내용
- 자사의 제품을 유명 연예인이 직접 내돈내산하여 자사명 검색량 급증
- 네이버 브랜드 검색 추가 제안을 통해 자사명을 통한 전환율 상승유도
- 네이버 검색광고/메타/GFA 다매체 집행을 통한 노출 유입 전환 증대
첨부 파일
댓글
0
이예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