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여성 앱 1위 - ㅍㅋㄷㅇㅇㄹ광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2팀 이예진입니다!
제가 제목으로 적은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어플리케이션,
ㅍㅋㄷㅇㅇㄹ 는 무엇일까요?
월간 이용자 수 125만
주간 이용자 수 76만
일간 이용자 수 21만 플랫폼입니다.
정답은, 바로!
국내 여성건강앱 1위인 핑크다이어리입니다!
어플 특성상 여성 유저의 비율은 95%로
여성들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어플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생리대, 진통제, 식품,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부터 다이어트 관련 광고까지!
핑크다이어리 매체의 강점을 활용하여
다양하게 뻗어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신/출산/유아 업종과도
유저의 유사성이 높아
아동브랜드까지도 추천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핑크다이어리 광고상품>
출처: 핑크다이어리
1. 메인 팝업
어플 접속시 화면 가득 채워지는 노출 지면으로,
1일 1광고주 단독 노출방식입니다.
하단의 ‘오늘 하루 보지 않을래요!’ 클릭 시
노출되지 않는 특징이 있지만,
단독 지면노출이라는 확실한 메리트가 있어
높은 노출수, CTR로 고효율의 상품입니다.
출처 : 핑크다이어리
2.홈배너
앱으로 진입 시 메인 팝업 이후로
유저에게 노출되는 지면입니다.
메인 팝업과의 차이점으로는
소재 롤링이 최대 2종까지 가능하여
A/B 테스트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일일 노출량이 소진 되면, 익일부터 재노출됩니다.
출처 : 핑크다이어리
3.캘린더팝업
생리주기 추적 어플인 특정에 맞게,
많은 유저가 핑크 다이어리의
캘린더 기능을 활용중입니다.
캘린더 팝업은 말 그대로
캘린더 탭 진입 시 노출되는 팝업 화면으로
높은 전환율을 기대할 수 있는 지면입니다.
이 외에도 캘린더 스티커, 롤링 텍스트,
하단 띠배너 다양한 지면으로
핑크다이어리 유저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구좌가 있습니다.
핑크다이어리 어플만큼,
연령별 여성 유저의 수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하게 고루 분포되어 있는
여성 헬스케어 포털앱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핑크다이어리 어플 광고를 희망하신다면,
광고퍼포먼스2팀 이예진에게 연락주시면,
인사이트에 녹여내지 못한
핑크다이어리 광고상품 꿀팁부터
광고소재 제작 가이드까지 다양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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