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학기 맞이!유아 EC업종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비밀 대공개!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4.08.28
조회수 750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2팀 이예진입니다!

오늘은 8월 개학! 가을학기 맞이 유아업종 전략에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시즌활용


다른 업종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유아업종에 있어서 이러한 시즌을

잘~ 활용하는게 중요한데요!


어린이날,개학,추석,방학 등 시즌이 다가와서 셋팅하면 늦어요 광고주님~!

시즌이 다가오기 전에, 미리 셋팅해두어야 합니다!



2.소구포인트


유아업종과 반려동물업종은 매우 유사한점이 많은데요!

객단가가 높아도 소비자들이 구매로 이어지기 쉽고,

다른 업종에 비해 ‘가성비’가 아닌 ‘성분’등을 강조하는

일명 프리미엄 전략이 효과적입니다.


내 아이에게 가성비 간식을 먹이고 싶은 부모가 있으실까요?

착한 성분, 착한 원료로 만든 간식을 먹이고 싶으실거에요!


이러한 업종의 특성을 살려

소구포인트를 잡아 활용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강원도 감자로 만든

우리아이 첫 유기농떡뻥

vs

대량생산 가성비!

감자로 만든 우리아이 떡뻥



어떤 간식을 아이에게 사주고 싶으세요?

소비자들은 당연히 전자를 선택하실거에요!



3.브랜드검색


앞서 말씀드린 2번과도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브랜드파워가 중요합니다!

내 아이에게 먹일건데, 내 아이에게 입힐 옷인데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는! 브랜드 네임드가 있는!

식품이나 의류를 구매하지 않으실까요?


네이버 브랜드검색은 10월 단가가 인상될 예정이라

브랜드 검색을 진행하실 광고주분들이시라면,

혹은 브랜드검색이 곧 계약이 만료 예정이시라면

미리미리 진행하시는게 좋겠죠!?


그외에도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과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전략이 있습니다!


오늘 인사이트에 담아내기에는

분량이 많고 글자의 한계가 있어 아쉬운데요,

자세하게 유아업종 전략이 궁금하신 광고주분들은

광고 퍼포먼스2팀 이예진에게 연락주세요!



광고주분의 성공이 저의 또 다른 성공 레퍼런스가

될 수 있도록 성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광고 퍼포먼스2팀 이예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