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UE
작성자 : 정현아

작성일 : 2023-08-07

조회수 : 543

댓글 0

마케팅 KPI

전체 전환율 개선 및 특정 제품 매출 증대

집행성과

쇼핑검색 ROAS 433%, 특정 제품 ROAS 700 ~ 1,000%

집행내용

[쥬얼리 업체 쇼핑검색광고]



<초기 그룹핑>


- 목걸이/팔찌/반지 등 카테고리 별로 캠페인 분리 운영

   --> 예산 대비 저조한 성과로 캠페인 병합 후 그룹 단에서 메인 제품 위주 그룹 분리


- 노출 희망 키워드 별로 리스팅

- 노출 희망 키워드 별로 그룹 부여, 해당 키워드 포함하여 소재명 재구성

- 실제 노출 현황 파악 후 실시간 입찰가 조정(MO/PC)

   --> 일반 영역 자사 소재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영역 입찰가 조정(중복 노출 방지)



<제외키워드>

- 소재 별 제외키워드 활용, 전환발생 키워드는 신규 그룹 부여

-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


5월 ROAS 220%

6월 ROAS 113%



7월 ROAS 443%, 메인 제품 ROAS 개선(700~10,000%)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정현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