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마이해빗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10.04
조회수 507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800% 달성

운영전략

[네이버]


- 주력제품 그룹핑을 통한 전환 향상 

- 매체 / 연령 / 성별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감소

- 소재별 품질지수 6칸 이상 유지

- 할인 / 쿠폰 증정 / 바로도착 등 후킹이 될 수 있는 확장 소재 활용으로 CTR 증가

- 자사키워드가 아닌 일반키워드 발굴을 통한 전환매출액 상승


-> GFA 및 메타 협력광고로 매체 확장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다음글
로취컨트롤
2023.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