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누아보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5.03.31
조회수 242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100% 이상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구매전환수 4.7배 증가, 구매 전환값 5.9배 증가, 구매ROAS 1.8배 증가, 순매출액 19.8배 증가

홈페이지

https://nuavoseoul.com/

운영전략

1. 적은 예산으로 클릭 및 전환이 저조한 플랫폼에서도

계속 노출되어 광고비 누수

→ Facebook, Audience Network, Messenger 플랫폼 OFF

2. 전환이 없거나 적은 연령대에도 타겟 분석 없이 운영

→ 보고서를 기반으로 구매 전환이 일어나는 주 연령층(25-54)로 전환 캠페인 타겟 설정


3. 모수가 많이 확보 되어 있는 상황임에도 단조로운 맞춤타겟(방문자_30)만 운영

→ 180일 기준 사이트 방문자, 장바구니, 인스타그램 방문자를  맞춤 타겟으로 설정


댓글

0

이전글
블루망고투어
2025.03.31
다음글
위바이옴
2025.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