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배너 광고 5가지 파헤치기! (2탄
오늘의 글에서는 이전에 이어서 네트워크 배너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5가지로 나누어져 있는 네트워크 배너 중
크리테오 그리고 ADN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 크리테오
크리테오는 5,000곳 이상의 프리미엄 제휴매체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 및 앱, 비디오 등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크로스 디바이스 기능을 통해 학습 이력을 지속하며 효율을 최적화 합니다.
시밀러 오디언스 타겟팅 기법을 사용하여
상품 추천 엔진이 가능합니다.
즉, 유저가 경험하지 않은 상품이지만
추천된 상품들이 높은 전환율을 나타냅니다.
노출 우선 선점을 위해 실시간 최적의 가격 비딩으로 진행됩니다.
5. ADN
ADN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최초 온 사이트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쇼핑몰로 들어온 고객들에게 맞춤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이탈률을 줄이고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방식입니다.
리타겟팅에 용이하며,
높은 노출량을 보입니다.
다양한 소재 등록이 가능하며
가장 성과가 좋은 템플릿으로 광고가 노출이 됩니다.
이미지, 영상, 슬라이드 등등 선택이 가능하며
숏폼 배너 또한
주목도 향상을 위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행동 이력을 분석하여 개인화 맞춤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타 매체와 비교했을 때에 CPC가 보다 저렴합니다.
지금까지 네트워크 배너 광고들 중 크리테오와 ADN에 대해 파헤쳐 보았습니다.
가장 큰 매체사 보유와 특징적인 온 사이트 마케팅의 네트워크 배너들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모비온, 리얼클릭, 그리고 TG에 대한 설명은 이전 글인 1탄을 참고해 주세요.
다양한 네트워크 매너 광고들의 특징들을 제대로 이해하여
딱 맞는 부분들을 활용하며 효율적인 광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김예은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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