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의 끝은 어디.. 바이럴 광고 정보 모음집 3탄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10.08
조회수 51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바이럴 광고!에 대해 이전
네이버와 메타에서 확인 가능하신 영역들을 설명드렸는데요,
사실 광고영역으로 생각하시지 않으실 수 있으나,
효과를 가져오는
언론보도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슈가 생기고
하루하루의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기사를 읽습니다.
직접적인 신문이 아닌 인터넷을 통해
접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기사들 사이에
내가 원하는 정보 또한 노출시키기위해
진행하는 언론보도 입니다.
또한,
대표적인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홈페이지와 광고 노출과 더불어
기사들 또한 확인이 된다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신뢰도 또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이나,
행사에 대해 제대로 노출하고 싶으시다면
언론보도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방법 또한 효과적입니다.
내가 관심이 있는,
요즘 트렌드의 글을 넘기면서 보다가
자연스레 기사로 광고 효과를 가져오게 되는 부분이죠.
뉴스로 다가가는
바이럴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