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로 새해에는 내가 최상단으로! 1탄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5.01.21
조회수 10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광고를 본격적으로 진행해보시려는
업체들이 많을것으로 예상하는데요,
이제 막 시작하신다면
유리하게 최상단을
점유하실 수 있어 추천드리는
신제품 검색광고 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검색광고 구좌가 있습니다.
많이 들어보셨을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 파워컨텐츠
등등 모두 활용은 가능하시나,
처음 제품이 나온, 즉 신제품이 갓 나온
업체라면 꼭 눈여겨 보셔야할
신제품 검색광고 입니다!
출시된지,
또는 리뉴얼 된지 180일 이내의
제품만 광고가 가능하기에
경쟁이 타 구좌보다는 적으며,
제일 장점은
네이버 모바일 최상단을 가져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일 빠르게, 쉽게
결제까지 이뤄질 수 있는
기기는 모바일이며
거기서도 최상단을 가져올 수 있다면
안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다른 cpc 광고와
다르게 클릭당 과금되는 형태가 아니어서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것 같은데요,
이에 대한 노출지면과 세팅 방법!
다음 편에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