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5가지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5.01.06
조회수 34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손효정AE입니다.
세상은 넓고 광고 지면은 많습니다.
네이버, 메타, 구글, 카카오 등등 메이저한 플랫폼은 당연히
트래픽이 많은 만큼 노출량이 좋고 효과도 좋지만
자사 제품/서비스와 관련성이 있는 앱에서 광고를 하면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당근에서 광고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1. 높은 트래픽누적 가입자 수 4,000만 명 이상, 월 이용자 수는 1,900만 명 이상이며이용자의 주간 방문 민도가 4.92일, 1인당 월 평균 64회 이용으로유저들의 충성도 및 선호도가 높습니다.2. 폭넓은 사용자층당근은 20대부터 50대의 모든 성별이 활발하게 이용하는 플랫폼입니다.사용자층이 넓은 만큼 당근에서 광고를 할 때 효과를 볼 수 있는 업종도 많겠죠
3. 지역 기반광고 노출 지역을 동 단위까지 세팅할 수 있습니다.동네 단위로 영업하는 자영업자, 학원, 병원 등이 광고하기에 적합합니다.
4.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 피드광고의 경우 피드 게시물 사이에 노출되기 때문에자연스럽게 노출되면서 트래픽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최적의 지면에 자동 노출
카탈로그 상품 광고의 경우 상품의 카테고리 정보를 기반으로
구매 의도가 높은 유저에게 자동으로 노출하여 상품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당근 광고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하단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