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확장소재 가격링크가 사라진다?! 대안은???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4팀 최수호 AE 입니다.
이전에도 여러번 언급은 한거 같긴데요
이제 3주 정도의 시간이 남아 있죠????
현재 광고주님들 께서 잘 이용하고 계시는 가격링크가 사라집니다.
가격링크의 경우 등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미리 단가적인 메리트를 제공할 수 있었고
구좌의 크기또한 크게 차지해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있었던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저 부분 만큼의 구좌가 줄어들면 구좌의 크기차이가 꾀 많이 나겠죠???
그래서 아마 이건 이전부터 있긴 했겠지만 제 생각에는 이것만한 대안이 없다는 생각에 가격링크의 대안을
가져와 봣습니다.
그건 바로 쇼핑정보 등록입니다.
아래와 같이 등록이 되는 방식입니다.
가격에 이미지까지 있으니 이목을 더 끌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쇼핑정보는 광고주가 설정한 URL이 아닌 상품정보가 잇는 쇼핑몰의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CPC방식의 과금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쇼핑정보는 광고그룹당 1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노출방식은
모바일의 노출방식과 PC의 노출 방식입니다.
소비자의 검색어와 연관있는 제품이 8개까지 노출이 되는데 노출 개수에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이 확장소재 -> 새 확장 소재 -> 쇼핑정보 를 통해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를 더 말씀드리면
가격정보가 노출이 되진 않지만 쇼핑정보와 다르게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노출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이미지형 서브 링크 입니다.
가격정보는 표시되지 않지만 자신이 노출하고 싶은 제품으로 3가지 까지 노출이 가능합니다.
등록방법은
확장소재 -> 새확장소재 -> 이미지형 서브링크 입니다.
단, 두 가지 방법 모두 성인, 병/의원, 금융/보험 업종은 등록 하실 수 없는 확장 소재 입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이 처럼 광고의 형태들은 수시로 변화합니다.
전략 또한 필수입니다.
하나하나 챙기기도 힘들고 대응하기 쉽지 않으실것으로 생각됩니다.
언제든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편하게 연락 주십시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4팀 최수호AE 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