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VR 광고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44

"VR 광고" (이)란?

VR은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의 약자로,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가상의 환경으로 끌어들이는 기술을 말합니다. VR 광고는 이 가상 현실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하는 광고 형태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의류 브랜드는 VR을 통해 가상의 시장이나 쇼룸을 구축하여 사용자가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거나, 여행사는 VR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여행지를 체험시켜 여행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현실적이고 몰입도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 인식과 고객 유치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X2E
2024.04.12
다음글
VOC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