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픽셀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6

"픽셀" (이)란?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진행 시 캠페인의 측정과 최적화를 도와주는 소스 코드 픽셀이 있어야 전환 추적 및 리타겟팅 등을 활용할 수 있음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피지털
2024.04.08
다음글
픽커머스
2024.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