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준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피지털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6
"피지털" (이)란?
Physical + Digital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
검색광고마케터1급
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광고 상담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02-6049-1185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플로깅
2024.04.08
다음글
픽셀
2024.04.08
광고퍼포먼스1본부4팀
유호준 팀장
AMPM글로벌 2년 연속 최우수 팀에게 광고상담받기
|
인사이트
|
제안우수사례
|
영상강의
|
포트폴리오
TEL. 02-6049-4039
E-mail. yhj0318@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AMPM글로벌의 다양한 사이트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