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업종 C사 성공 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109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프랜차이즈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DB단가 4만원대 달성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5,000
집행내용

광고 내 데이터 추출 자산 안정화

자산 연동 최적화를 통한 데이터 유실 관리

GA4를 활용한 경로 확보 및 비광고 유입에 대한 데이터 확립

DB단가 25% 이상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