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R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150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 300회
집행 전
ROAS 35%
집행 후
ROAS 351%
개요
쇼핑검색 효율 개선 및 SNS 소재 테스트로 효율 개선
집행내용

핵심 제품에 대한 파워링크 및 쇼핑검색 광고 진행을 통해 부족한 브랜딩을 보완하여 브랜드검색 노출 수 향상

SNS 소재에 자사몰 구매 시 혜택과 제품에 대한 브랜딩을 통해 자사몰 유입 증대 및 자사 제품 구매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