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업종 네이버 검색광고 제안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2.12
조회수 184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가구/인테리어 생활/리빙 병원/건강 가전/디지털 뷰티/미용 반려동물 패션/잡화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기타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광고수익률 개선, 전환키워드 발굴, 전환볼륨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월 2만 내외
집행 전
월예산 1000만원으로 검색광고 진행 / 광고수익률 150%
집행 후
월예산 3000만원으로 검색광고 그룹 세분화 및 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 갯수 200개 / 광고수익률 300%
개요
검색광고 전환 키워드 증대 및 매출볼륨 증대를 위한 검색광고 전문 제안
집행내용

월예산 3000만원으로 검색광고 그룹 세분화 및 신규 전환 키워드 발굴 갯수 200개 / 광고수익률 300%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