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체 O사 컨설팅 성공 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2.23
조회수 112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동영상광고
업종
가전/디지털 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미만
마케팅 KPI
유입량 및 브랜드 검색량 증가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0,000
집행 전
CPV 58원, CPM 1,492원
집행 후
CPV 57원, CPM 1,414원
개요
매체 이해와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로 인한 운영안 전달
집행내용

구글에서 기본적으로 사용 가능한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영상 광고 지표 개선

광고주 KPI 외 성과 목표 확인하여 전환 액션 추적

광고주가 원하는 데이터 이외에 광고주가 봐야하는 데이터 보고서 전달 및 분석 후 다음 운영안 협의

광고 외 마케팅에 필요한 내용 전달하여 광고 추가 집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