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업종 잔존 및 컨설팅 사례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4.23
조회수 98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생활/리빙 전문/기업서비스 기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DB단가 축소, 신규사업 유저 모집 및 인지도 상승, 브랜딩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개요
DB단가 8천원~1만원 대에서 6천원 대로 하락, 신규 사업 브랜딩 및 신규 유저 유입 성공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