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상품업종 K사 광고 제안 사례

작성자 문희연
작성일 2024.04.23
조회수 95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여행/숙박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200% 이상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5,590
집행 전
브랜드 인지도가 낮으며, 저예산으로 브랜드 노출이 24시간 진행되고 있지 않았음.
집행 후
타겟 세부 설정 및 서브 키워드 확장으로 인해 잠재 고객 추가 확보로 문의 건수 증대
개요
예산 증액으로 24시간 노출 및 키워드 확장과 다양한 소재 활용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문의 건수 증대 유도
집행내용

1. 네이버

- 대표 키워드 1순위 및 24시간 노출 전략 

- 서브 키워드 및 확장 키워드 활용해 해당 키워드 내 잠재고객 확보


2. 메타

- 상세 타겟팅 설정을 통한 잠재 고객 확보 및 문의 건수 증대 유도

- 소재 A/B 테스트 통해 소재별 성과 측정을 통한 소재 전달력 개선

마케터자격이수

B2B 업종 및 브랜딩 전문 마케터

 브랜드 속 숨겨진 효율을 찾아내는 똑순이 마케터 문희연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