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업종 B사 광고 전략 제안 사례

작성자 전석희
작성일 2024.05.22
조회수 31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가구/인테리어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1. 파워링크 캠페인 중 일부 캠페인 그룹의 동일 입찰가 운영 및 너무 낮은 예산 설정으로 인해 노출 이후 클릭 발생 X 2. 파워링크 캠페인 메인 키워드 그룹에서 전환 키워드 발굴이 일어나지 않는 상황 3. 쇼핑 검색 캠페인 중 집중 상품 광고 그룹 추가 관리가 필요한 상황 4. 쇼핑 검색 캠페인 PC/MO 디바이스 분리/ 가중치 부여 모두 이루어지지 않아 동일 입찰가로 운영 중
집행 후
1. 파워링크 캠페인 예산 재분배 및 성과 기반 재설정을 통한 광고 꺼짐 이슈 방지 + 클릭률 및 전환 개선 2. 최근 3개월 기준 전환 수 내림차순을 통해 전환 키워드 및 고효율 키워드 발굴 이후 즐겨 찾기를 통한 관리 3. 전환 수 1미만 매체 OFF, 전환 발생 상품 및 매체 관리를 통해 품질지수 개선 및 성과 증대 4. PC/MO 디바이스 분리를 통해 입찰가 재조정 및 성과 가시성 증대
개요
ROAS 증대를 위해 캠페인 재편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