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개팅어플 업종 M사 광고 제안 사례

작성자 문희연
작성일 2024.06.24
조회수 43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SNS광고 모바일광고 기타
업종
생활/리빙 전문/기업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앱 설치수 증대 및 회원가입 수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5~39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510
집행 전
런칭 극초기단계로 브랜딩이 전혀 되어 있지 않음
집행 후
일주일 운영 기간 기준 데이터 - 설치수 350회 증가 - 가입수 400% 증대 - CTR 0% -> 2.07% - 유입수 20% 증가
개요
미디어믹스를 활용한 브랜딩 및 앱 설치 수 증대 유도
마케터자격이수

B2B 업종 및 브랜딩 전문 마케터

 브랜드 속 숨겨진 효율을 찾아내는 똑순이 마케터 문희연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