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제안사례

유호준 마케터
2024-07-05
조회수 : 433
댓글 0
1 / 5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증대 / ROAS 400%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간 검색어 수 3,000
집행 전
네이버 ROAS 150% 대
집행 후
네이버 RAOS 450% 진입
메타광고 매체 확장
GFA카탈로그-리타겟 매체 확장
개요
자사 모수 리타겟 및 전환 수 증대 / 신규 모수 확장
집행내용
네이버 RAOS 450% 진입
메타광고 매체 확장
GFA카탈로그-리타겟 매체 확장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