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제안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7.05
조회수 29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업종
생활/리빙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증대 / ROAS 400%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간 검색어 수 3,000
집행 전
네이버 ROAS 150% 대
집행 후
네이버 RAOS 450% 진입 메타광고 매체 확장 GFA카탈로그-리타겟 매체 확장
개요
자사 모수 리타겟 및 전환 수 증대 / 신규 모수 확장
집행내용

네이버 RAOS 450% 진입

메타광고 매체 확장

GFA카탈로그-리타겟 매체 확장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