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애견 업종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8.13
조회수 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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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업종
생활/리빙 반려동물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전환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월간 검색어 수 3,000
집행 전
1. 여러 브랜드 및 캠페인을 운영 중인 상태여서 상품 랜딩이 맞지 않거나 전환수가 찍히지 않는 등의 다소 어지러운 운영. 2. 비효율적인 노출 매체 운영으로 광고비 누수 3. 상품 확장 소재 및 찜수 , 구매건수 미노출 4. 소량 키워드 운용 → 개선 필요
집행 후
1. 검색광고 내에 해당되는 브랜드끼리 정리 진행과 전환 추적ㅇ 2. 보고서 분석 후, 광고비 누수 방지 2-1. MO/PC 분리 운영 및 자사명 분리 운영 3. 상품 확장 소재와 찜수, 구매건수 모두 노출로 전환율 UP↑ 4. 키워드 발굴하여 쓸 수 있는 많은 키워드 셋팅 진행
개요
누수 광고비 3~400만원 가량 줄이고 매체 확장, 전환 매출액 상승 기여, ROAS +150%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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