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업종 제안서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5.02.06
조회수 29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병원/건강
마케팅 KPI
브랜딩 or 전환 증대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개요
각 제품별 핵심 타겟에 맞는 타겟팅 광고 및 소재 활용
집행내용

광고 KPI에 따른 매체 선정 및 미디어믹스 진행

제품 별 핵심 타겟군 분류 및 타겟에 맞는 소구 포인트 어필

타겟군이 모여있는 앱을 활용한 타겟팅 광고 진행

아이, 본인, 선물 등 구매 니즈에 맞는 소구 포인트 어필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