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업] 온라인 컨퍼런스 홍보마케팅 컨설팅 사례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662
1 / 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기타
업종
전문/기업서비스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이벤트 참여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0
집행 전
고객사는 보안 네트워킹, 사이버 보안 플랫폼 운영 및 기술을 개발하고, 기업고객 대상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당시 대부분의 기업 컨퍼런스, 전시·박람회 등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되면서 업계에선 다양한 방법이 시도되었습니다. 그중 고객사는 오프라인 컨퍼런스를 재현한 가상현실 3D 웹페이지를 제작해 온라인 행사를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집행 후
오프라인 행사 대비 30% 이상의 참여율 기록
개요
성공적인 온라인 컨퍼런스 홍보를 위한 컨설팅 사례
집행내용
고객사는 보안 네트워킹, 사이버 보안 플랫폼 운영 및 기술을 개발하고, 기업고객 대상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당시 대부분의 기업 컨퍼런스, 전시·박람회 등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되면서 업계에선 다양한 방법이 시도되었습니다.
그중 고객사는 오프라인 컨퍼런스를 재현한 가상현실 3D 웹페이지를 제작해 온라인 행사를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타겟은 특정 직군의 IT기업 관계자들로 이들을 웹페이지로 유입시켜
가상현실 3D 콘텐츠를 체험하고, 제품 및 솔루션을 인지 시키는 것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