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 없는 여행마케팅 전략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5.05.12
조회수 29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여행/숙박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개요
전환 극대화
집행내용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첨부 파일

여행제안서.pdf2.2MB/2025.05.13

댓글

0

다음글
남성뷰티업종 제안서
2025.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