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신제품 출시 온라인 홍보 캠페인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58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기타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신제품 홍보, 구매 전환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5000
집행 전
고객사는 기초 화장품(세럼)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SNS 댓글 이벤트와 당시 인기있는 연예인 모델과 굿즈를 활용해 신제품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집행 후
이벤트 총 참여수 1,215,687회 기록, 전월대비 매출액 3배 증가
개요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 온라인 홍보 컨설팅 성공 사례
집행내용

고객사는 기초 화장품(세럼)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SNS 댓글 이벤트와

당시 인기있는 연예인 모델과 굿즈를 활용해 신제품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제품의 주요 타겟은 2030대 여성으로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홍보하고, 온라인 몰에서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