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새로운 타겟팅 기능이 나타났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1.12
조회수 1437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인 GFA!


네이버 GFA에서 타겟 추천 기능이 신규로 오픈했습니다!


선택한 관심사/구매의도 카테고리의 타겟을 기준으로 가장 유사한 카테고리를 추천해주는 기능인데요!

초기 세팅 시 내 브랜드 혹은 광고하려는 상품과 관련 있는 잠재고객을 더 많이 찾아 노출 가능하게 도와주는 기능이에요.



광고그룹 오디언스 설정 부분에서 상세 타겟 설정하기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관련 있는 카테고리를 1~2개 선택한 후 타겟 추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추천항목이 색처리되어 나오니까

확인 후 관련 없는 것들은 제외하고 세팅하면 되겠습니다!


이외 네이버 GFA 광고 관련해서 문의가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