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업종 ROAS 500% 이상 달성 및 개선안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2.14
조회수 59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가영 입니다.


오늘은 인쇄업종 네이버검색광고 운영 사례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하는데요.


봉투, 명함, 현수막 등을 판매하는 업체이며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월별 ROAS 200%~600%를 넘나드는 중이며

전환키워드가 어느정도 발굴이 되었고 노출순위도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어있지만

시즌성 이슈에 영향이 있는 업종으로 시즌성 키워드(연말, 연초, 신학기, 졸업, 입학 등)를 추가로 세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24.01월 데이터-연초로 인한 봉투,현수막 제작 문의 증가▲]


[24.02월 데이터-설 연휴로 인한 문의 및 전환수 비교적 감소▼]


금월 2월의 경우 설연휴로 인하여 전월 대비 전환매출액과 ROAS가 다소 하락되어

시즌성이슈로 인한 전환감소분을 개선시키기 위한 해결방안을 논의 중에 있으며

추후 개선안은 추가로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