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업종 "W"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2.14
조회수 49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식품 업종 "W"사 성과 개선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브랜드는 전통 한국 과자를 판매하는 업종으로,

설 연휴 전 판매를 바짝 늘리기 위해 광고 집행을 의뢰하셨습니다. 


▶ 저와 함께 하기 전 "W"사 

- 쇼핑검색은 진행하지 않고, 파워링크만 진행

- 대행사 없이 대표님께서 자체적으로 진행해서 부족한 세팅

- 낮은 클릭률

- 높은 객단가


▶ 해결 방안 

- EC 업종이기 때문에 쇼핑 검색에 집중

- 파워링크의 낮은 클릭률을 개선하기 위해 확장 소재 추가 및 수정

- "설" 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세팅

- 키워드 별로 그룹을 분리 세팅하여 확실한 제외키워드 관리



▶  이관 후 성과 개선 


1월 => 원래는 일주일만 맡기기로 하셨었으나 점차 성과가 개선되는 추이를 보였고, 현재까지도 진행중입니다. 



2월 => 이관한지 얼마 되지 않은 업체라 데이터가 많지 않지만

현재 2월 2주 간 진행한 결과 1월 한 달 집행한 것보다 더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현재보다 성장된 "W"사를 만들려고 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더욱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하단 내용 참고하셔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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