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여러 광고주의 광고', 여기에도 노출된다고??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1.18
조회수 1003

여러분들은 메타 광고를 얼마나,  어떻게 집행하고 계시나요?


이제는 잘하는 업체가 너무 많아져버린 메타 스폰서드 광고


내가 쓰는 픽셀, 리타겟팅, 기타 마케팅 기법은 이미 경쟁사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죠?


메타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끊인없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고, 


그 결과고 2022년 3분기, '여러 광고주의 광고'라는 탭을 추가했습니다.


"잠깐, 여러 광고주의 광고? 그럼 경쟁사랑 같이 뜨는건가? 에잇 브랜드 이미지만 나빠지지 사용 안 해!"


의미없이 적은 것 같죠? 컨설팅 문의를 진행해보면서 실제로 많은 대표들과 마케터들이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자, 여러 광고주의 광고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메타 AI가 판단하여 당사 제품의 보완재를 다루는 광고 주위에 노출되는 광고'


여기서 중요한건 보완재 입니다. 대체재가 아니기 때문에 경쟁사와 동시 노출되는 상황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남성 바지를 메인으로 하는 광고 소재에는 남성 벨트 광고를 하는 소재가 노출이 되고,


여성 원피스를 메인으로 하는 광고 소재에는 여성 구두 광고를 하는 소재가 노출이 되는 형식입니다.


설정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 광고주의 광고 탭은 각 광고 소재 단위에 위치해 있는데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끝!


그럼 이제 여러분들도 경쟁하지 않는 타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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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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