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를 이용한 광고?!?!?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1.18
조회수 649


(출처: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광고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국내 대표 생활 금융 플랫폼인 ‘카카오페이‘와 리워드 광고 솔루션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버즈빌은 카카오페이의 무료 포인트 충전소를 구축 및 운영할 계획이다.


버즈빌이 구축한 이른바 ‘매일모으기’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페이의 모든 사용자는 카카오톡 친구를 팔로우거나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하는 등의 다채로운 미션에 참여하여 카카오페이포인트(이하 페이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획득된 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매일모으기 서비스는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 ‘혜택’ 탭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가 다채로운 브랜드 광고에 참여할 수 있도록, 버즈빌은 별도의 광고주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내년 1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지면 내 광고시, 서비스 단가 기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버즈빌은 앞으로 카카오페이포인트의 성장과 버즈빌 광고주의 성장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겠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편의점, 마트, 백화점, 카페, 식당, 영화관, 서점, 놀이공원 등 폭넓은 오프라인 사용처를 확보하고 있고, 카카오 선물하기부터 오늘의집, 알리익스프레스, 무신사, 요기요, 야놀자 등 다양한 온라인 제휴로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기존 카카오 광고를 넘어서 카카오 페이를 통해 광고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광고 진행을  통해 카카오페이를 이용 하는 많은 사용처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면 광고 효과가 아주 클 것이라 예상됩니다.

최근 진행된 광고이기 떄문에 빠른 선점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는것이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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