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장으로 정리한 콘텐츠 검색 광고

김한아 마케터
2024-05-14
조회수 : 22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수빈 마케터입니다!
궁금한 키워드를 검색해서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으신 적이 있나요?
블로그, 포스트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가 콘텐츠 검색 광고입니다!
컨텐츠 검색 광고의 특징과 노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콘텐츠 검색 광고란?
콘텐츠 검색광고는 블로그, 포스트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정보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콘텐츠 검색 광고 특징
광고주가 제공하는 양질의 정보를 블로그의 형태와 같이 손쉽게 소비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핵심 이용자들에게 다량의 효과적인 파워컨텐츠 전달을 통한 브랜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카페/포스트를 통하여 신뢰성 있는 정보를 찾고자 하는 이용자의 의도가 담긴, 지정된 키워드에 한해 광고가 가능합니다.
클릭 당 과금되는 방식으로 클릭받은 만큼 광고비가 사용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 노출
노출 영역 : 검색어에 따라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주제명)인기글 영역 또는 스마트블록 영역
ZUM PC/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 영역
ex. 네이버 모바일 뉴스, 지식인, 카페 등 서비스 지면 하단
노출 개수 :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주제명)인기글 및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ZUM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 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