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주제판 광고, 쇼케이스 광고 들어보셨나요?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8.20
조회수 647

네이버 쇼케이스 광고?

내가 쓰려고 만든 카톡짤 무한도전 짤 모음 15 : 무한상사 짤 ...

네이버 주제판 쇼케이스광고가

생소하신 분들,

관심이 있었는데 집행하기 어려우셨던 분들.

임시글) ~~~????위아더월드????~~~ 타국가, 타대학 의대생들과 친구가 되고 싶다면? ????????‍♀️ 아시아의대생연합동아리 AMSA로  오세요‼️❤️???? : 네이버 블로그

-------------------------------------------

우선, 네이버 쇼케이스광고란?


네이버 앱 오른쪽 영역의 판과 판사이에 전면으로 노출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노출지면은?


네이버 앱 오른쪽 광고영역 중 뉴스, 연예, 스포츠, 경제 등의 주제판이 노출되는 4~6번째 판 중에 랜덤으로 노

출이 가능합니다.


소재유형은?


소재의 경우 9:16 사이즈의 영상소재로 진행이 가능하며

1일 24시간 독점노출/ 주당 2개 광고주 진행이 가능한 부킹 구좌입니다.


집행금액과 예상 노출수는?


*판매 단가는 1구좌 5000만

*예상 노출은 1일 약 120만 imp 제공


어떤 상황에 진행하면 좋을지?


쇼케이스 광고는 하나의 브랜드가 24시간 독점하여 노출이 된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신규프로모션 런칭, 단기 이벤트진행, 브랜드 메세지 전달 등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 상황이라면

브랜드 메세지 인지 뿐만아니라 유저들의 액션까지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해당 광고 매체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집행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