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설정만으로 ROAS 증대 가능!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8.20
조회수 725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집행 매체 : META


집행 성과 :  ROAS 200→350 % 달성


월 스펜딩 : 4,000,000



A.배너광고META에서의 타게팅


초기 일주일간  논타겟 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상품별 타겟을 확인하였으며 
노출지면별, 성별, 연령대별 유입 확인 후
제외타겟 설정 및 리타게팅, 유사타겟 을 설정하여 
각캠페인과 상품에 맞는 타겟군들을  설정하였습니다.

이후 자사 유입량 및 판매량을 증대 시켰습니다. 쿼리량 또한 오르며 직접운영중인 검색광고 또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검색광고매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CPC가 저렴한 매체를 활용함으로써 유입증대와 브랜딩의 목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타겟만 제대로 설정하였음에도 ROAS는  200% →350% 증가하였습니다.


이외 캠페인별 세부타겟 설정과 소재별 테스트를 진행중이며 

소재테스트 완료 후 공유드리겠습니다.





이후 세팅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혹은 인사이트 분석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1. 황준호 마케터 집행사례 보러가기 

  2. [업종별 문제점 및 인사이트 분석(실제 집행중)]


  3. 보험업종 'B'사 제안사례
  4. 뷰티 업종 L사 인사이트 분석
  5. 남성 패션업종 'W'사 문제점 개선
  6. 법률사무소 업종 H사, 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7. 악세사리 업종 I 사 문제점 분석 (집행중)
  8. 건강기능식품 업종 "H"사, 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집행중)
  9. 건강기능식품 업종 H사, 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후(결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제대로 된 보고서를 통해 정확한 인사이트 받아보세요!

퍼포먼스개선이 가능한 마케터! 현시점 분석능력이 중요! 함께 성장할 광고주분을 모십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