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설정만으로 ROAS 증대 가능!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8.20
조회수 725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마케터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집행 매체 : META
집행 성과 : ROAS 200→350 % 달성
월 스펜딩 : 4,000,000
A.배너광고META에서의 타게팅
초기 일주일간 논타겟 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상품별 타겟을 확인하였으며
노출지면별, 성별, 연령대별 유입 확인 후
제외타겟 설정 및 리타게팅, 유사타겟 을 설정하여
각캠페인과 상품에 맞는 타겟군들을 설정하였습니다.
이후 자사 유입량 및 판매량을 증대 시켰습니다. 쿼리량 또한 오르며 직접운영중인 검색광고 또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검색광고매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CPC가 저렴한 매체를 활용함으로써 유입증대와 브랜딩의 목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타겟만 제대로 설정하였음에도 ROAS는 200% →350% 증가하였습니다.
이외 캠페인별 세부타겟 설정과 소재별 테스트를 진행중이며
소재테스트 완료 후 공유드리겠습니다.
이후 세팅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혹은 인사이트 분석 도와 드리겠습니다!
02-6049-4608
감사합니다 :)
- 황준호 마케터 집행사례 보러가기
- [업종별 문제점 및 인사이트 분석(실제 집행중)]
- 보험업종 'B'사 제안사례
- 뷰티 업종 L사 인사이트 분석
- 남성 패션업종 'W'사 문제점 개선
- 법률사무소 업종 H사, 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 악세사리 업종 I 사 문제점 분석 (집행중)
- 건강기능식품 업종 "H"사, 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집행중)
- 건강기능식품 업종 H사, 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후(결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