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시그니티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6.13
조회수 276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SA, 메타

집행성과

5월 프로모션 ROAS 210% 달성

홈페이지

https://sgnt.co.kr

운영전략

예산 비중 네이버 2 : 메타 1로 구성


메타 광고는 맞춤타겟을 활용하여 자사몰 리타겟팅 타겟에 집중

네이버는 메인 키워드 및 전환 발생 키워드를 통한 2차 유입 증대에 집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북창동순두부
2024.06.17
다음글
본투윈
202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