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랩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06.18
조회수 355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일반키워드 전환매출액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내 카테고리 부적합으로 노출되지 않는 검색어 셋팅
- 일반키워드 추가 셋팅
- 제품별 그룹핑 및 확장소재 변경
●쇼핑검색
- 제품별 그룹핑을 통한 검색어 확장 및 일반키워드 전환 증대
- 시즌별 확장소재 교체 및
- 매체 / 성별 / 연령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 클릭은 많이 되나 전환이 되지 않은 키워드의 경우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브랜드검색
- 주별/시즌 소재 변경
- 클릭 및 전환이 되지 않은 검색어의 경우 필터링 및 새 검색어로 교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