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이노랩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06.18
조회수 355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일반키워드 전환매출액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내 카테고리 부적합으로 노출되지 않는 검색어 셋팅 

- 일반키워드 추가 셋팅 

- 제품별 그룹핑 및 확장소재 변경 


●쇼핑검색

- 제품별 그룹핑을 통한 검색어 확장 및 일반키워드 전환 증대 

- 시즌별 확장소재 교체 및 

- 매체 / 성별 / 연령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 클릭은 많이 되나 전환이 되지 않은 키워드의 경우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브랜드검색

- 주별/시즌 소재 변경 

- 클릭 및 전환이 되지 않은 검색어의 경우 필터링 및 새 검색어로 교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 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는 보고서!
기획부터 광고 매체 선정, 매체별 운영, 보고서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마케터가 필요하시다!
지금 전반적인 광고 효율을 어떻게 내야하는 지 궁금하시다!

하시는 광고주님들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그라운드랩
2024.06.18
다음글
멈칫
202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