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스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7.08
조회수 253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이관대비 ROAS 220% 상승
운영전략
남성의류 및 스포츠용품 판매업체
<운영전략>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소재별 테스트 후 소재 재생산하여 제공
<성과>
- 이관대비 ROAS 220%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