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스
작성자 : 이정우

작성일 : 2024-07-08

조회수 : 357

댓글 0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집행성과

이관대비 ROAS 220% 상승

집행내용

남성의류 및 스포츠용품 판매업체


<운영전략>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소재별 테스트 후 소재 재생산하여 제공


<성과>

- 이관대비 ROAS 220%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AI 빅데이터 전문,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AI 활용 각종 툴, 분석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순히 감이 아닌 근거를 가지고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이정우입니다.

댓글

0

이정우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