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사이언스아카데미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7.09
조회수 248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교육과정 신청자 DB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메타
집행성과
이전대비 DB 148% 증대
운영전략
직무교육 및 수강과정 모집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 플레이스 그룹핑 후 클릭률 높은 순으로 재그룹핑
- 시간대 및 연령대별 타겟 테스트하여 타겟집단 맞춤 소재 전달
- 특정 지역 타겟팅하여 우선순위대로 광고비 재설정
<성과>
- 이전대비 DB 148% 증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