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페이
유호준 마케터
2024-07-09

조회수 : 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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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URL

https://www.wpay119.com/

마케팅 KPI

전환당비용 100,000원 이하

집행 성과

6월 실제 문의 전환당 비용 49,009원

집행내용

해당 업체는 소액결제,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관련 업종

네이버, 카카오 국내 매체  광고 집행이 불가능한 업종.

이에 따라 구글, 메타와 같은 비교적 검수 진입 장벽이 낮은 해외 매체 이용



① KPI : 전환당 비용 100,000원 이하

② 타겟 : 카카오톡 상담 문의 신청 제외 타겟 // 남여 2450 타겟

③ 캠페인 : 전환 최적화 캠페인

④ 전환 추적 : 


웹사이트 내에 문의 등록을 할 수 있는 다수의 문의 버튼이 있고 모든 버튼이 카카오톡 오픈채팅 랜딩으로 연결되어 버튼 클릭 값으로 전환 이벤트 추적 진행.



Google



#1. GTM 클릭 이벤트 설정




#2. GA4 주요 이벤트 추가






#3. Google ads 전환 이벤트 추가






#4. 대시보드 상에서 전환 데이터 확인






META



#1. 각 페이지별 버튼 클릭 맞춤 이벤트 픽셀 설정





#2. 각 버튼별 맞춤 이벤트 픽셀 설정





#3. 대시보드 상에서 전환 데이터 확인

각 버튼별로 상이한 전환수 체크를 통하여 버튼별 위치에 따른 유저의 반응도 테스트




소구점을 반영한 소재 개발




비승인 소재는 계정 품질을 고려하여 기존 승인 소재로 교체 후 OFF


목표 KPI 50,000원 이하로 달성

계속해서 맞춤, 지면,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 테스트를 통하여 전환당 단가 절감 진행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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