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쁠랑드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7.15
조회수 523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ROAS 200%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키워드 재그룹핑으로 인한 전환율 증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cleanbeautykr

운영전략

업종 : 스킨케어

주 타겟층 : 40-60 여성

업체정보 : 온라인 광고를 처음 진행하는 브랜드로 네이버 SA 집행 중 높은 입찰가로 과금 발생으로 효율적인 미디어믹스 운영X

제안내용 : 네이버 SA 운영 시, 메인키워드 사용과 높은입찰가로 인해 소진만 되었던 상황이라, 세부키워드 확장 및 소재 A/B 테스트 진행중에 있으며, 자사 광고 집행 1차 KPI는 브랜딩으로, 추후 DA 매체(구글 GDN, 메타, GFA 등) 조합하여 운영예정

집행현황 : 네이버 SA의 그룹 세분화 및 키워드 확장으로 인해 전환키워드 발굴 및 비용 대비 전환율 증가 中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