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실장들의 공동 작업실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07.15
조회수 548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문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SA

집행성과

전환 문의 증가

홈페이지

http://www.silzzangnim.com/

운영전략

[네이버SA]


- 지역별/타겟별 캠페인 운영

- 캠페인별 노출지역, 시간대 분리운영

- 각종 전환 키워드 발굴 및 키워드별 분류

- 소재 A/B 테스트 및 입찰가 순위 데이터 확보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로로스키니
2024.07.15
다음글
메종246
202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