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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호한결심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7.31
조회수 414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META

집행성과

6월 ROAS 278% → 7월 ROAS 432%

운영전략

1. 자사 키워드 위주 파워링크 운영

- 브랜드명을 비롯한 제품명 소재 운영

- 키워드 입찰가가 높은 메인/서브 키워드는 축소 운영


2. 쇼핑검색광고 세분화 운영

- 기존 벌크 캠페인에서 효율이 좋았던 제품 위주로 재세팅

- 전환키워드 위주 리그룹핑, 지속적인 전환 키워드 발굴을 통해 전환 확대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메타광고 소재 테스트 진행

- 기존 소재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소재 스타일 구축

- 저효율 소재 조기 OFF 및 별도 캠페인을 통한 소재 테스트로 고효율 소재 발굴

- 고효율 소재 위주 운영으로 성과 극대화


4. 메타광고 타겟 재설정

- 기존 관심사 타겟만 설정되어있던 캠페인을 새로이 구축

- 데이터를 확인하여 성별 / 연령 타겟 재세팅

- 성과가 떨어지는 타겟 제외, 맞춤타겟과 논타겟 2종으로 운영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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